강아지 보험 내용을 비교해보고, 어떤 게 더 좋은지 추천 드리겠습니다. 반려동물을 키울 때 생각보다 돈이 많이 드는데요. 중성화수술부터 관절염, 췌장염 등 신경 쓸 게 한 두가지가 아니죠. 병원도 자주 가게 되고요. 사랑하는 강아지가 아프기 전에 미리 대비해놓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강아지 보험 비교 추천
펫보험은 반려견이 아프거나 다쳤을 때 병원비를 보상 받을 수 있는 보험입니다. 펫보험 종류와 가격은 견종, 나이, 보장 내용 등에 따라 다양한데요. 강아지 보험 중에 보장 괜찮고, 보험료도 부담없는 상품 3가지를 공유하겠습니다.
1. DB다이렉트 펫블리 반려견보험
DB다이렉트 펫블리 반려견보험은 DB손해보험 상품입니다. 반려견의 의료비와 배상책임을 보장하죠.
- 보험료는 견종과 나이에 따라 다르지만, 대략 한 달에 4만원 정도입니다.
- 보험은 만 20세까지 갱신이 가능하고, 1일 보장 한도는 통원 시 하루 15만원, 수술 시 250만원입니다.
- 슬개골, 피부, 구강 질환 등을 보장하고, 내 강아지가 다른 사람을 물거나 다른 반려동물을 다치게 한 경우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MRI, CT 치료 시 기본 의료비 보장으로 충당하지 못한 부분을 실손 보장해 드립니다.
- 반려견의 장례 지원비를 보장 합니다.
2. 삼성화재 다이렉트 펫실비보험
삼성화재 다이렉트에서 판매하는 펫실비보험입니다. 실비이기 때문에 동물병원 다녀올 때 비용을 보상받을 수 있죠.
- 보험료는 2020년생 말티즈 기준 한달에 3만 2천원입니다.
- 반려견 의료실비는 20만원 공제 후 100% 보상해줍니다.
- 수술비 확대 보장은 1일 2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 반려견 배상책임은 사고 1번 당 10만원 공제 후 보상해주는데요. 사고당 최대 3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 사망 시 위로금으로 30만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현대해상 하이펫 보험
현대해상 다이렉트 하이펫 보험인데요. 실비와 질병 보장이 됩니다. 가격은 다른 보험에 비해서 약간 비싼 편입니다.
- 2019년 시츄 기준 한달 4만 5천원에서 6만 8천원 사이입니다.
- 질병, 상해로 인한 동물병원 치료비를 보장하는데요. 입원이나 통원비용, 약값, MRI, CT비용을 보장합니다. 하루 10~15만원 받을 수 있습니다.
- 피부질환, 구강질환, 슬관절 및 고관절 탈구 질환에 대한 치료비도 보장합니다.
- 장례비 15만원, 배상책임 500만원까지 보장해줍니다.
- 생후 61일부터 만 8세까지 가입 가능합니다. 재가입을 해야 만 20세까지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KB손해보험, 메리츠화재 등에서도 펫보험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강아지 보험료 비교는 보험다모아 사이트에서 무료로 가격 비교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강아지 보험 추천 및 가격 비교 3가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각 보험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